한국감정원, 학술지 「부동산분석」 제4권 제1호 논문 모집 실시

KAB-JREA   2018-04-01 16:10   2184

□ 한국감정원(원장 직무대행 변성렬)은 부동산 시장관리 전문 공공기관으로서 연구분야의 전문성 제고 및 학계 등과의 학술적 교류를 확대하기 위해 학술지「부동산분석」제4권 제1호(2018. 5. 31. 발간예정)의 논문모집을 4월 11일(수)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 투고 논문은 부동산 관련 분야의 이론 및 통계, 객관적 실증분석 연구논문으로, 주제는 부동산 정책ㆍ공시ㆍ통계ㆍ투자ㆍ금융․개발ㆍ평가ㆍ경영ㆍ관리, 산업, 녹색건축 등과 관련된 부동산의 제분야이고,

 

□ 학술지「부동산분석」제4권 제1호에 게재가 확정된 논문에 대해서는 소정의 연구장려금을 지급(200만 원/편)하며, 부동산관련 연구를 장려하기 위해 투고료 및 심사료는 받지 않을 예정이다.

 

□ 또한, 학술지「부동산분석」은 학술지의 질적 수준을 향상시키고 연구성과의 공유 활성화를 제고하여 2018년 3월 한국연구재단의 학술지 신규평가(등재후보지)를 신청할 예정이다.

 

관련 전문가(부동산관련 학계ㆍ연구원ㆍ실무) 및 대학원생이면 투고가 가능하며, 2.20(화)부터 4.11(수)까지 이메일(k25835@kab.co.kr)이나 온라인논문투고 및 심사시스템(JAMS 2.0)에 논문을 접수하면 된다.

 

○ 자세한 내용과 논문제출양식은 한국감정원 홈페이지(www.kab.co.kr) 또는 한국감정원 KAB부동산연구원 홈페이지(www.kab.re.kr)를 참조하거나 한국감정원 KAB부동산연구원(T.053-663-8708)으로 문의하면 된다.

 

□ 변성렬 한국감정원 원장 직무대행은 “한국감정원이 부동산시장관리 전문 공공기관으로서 부동산 전문 학술지 발간을 통해 이론적, 실증적 그리고 정책적인 가치를 지닌 연구 발표의 장을 제공하고, 이를 통한 학문적 성과는 궁극적으로 우리나라 부동산 산업 발전을 통한 국민경제 발전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한국감정원은 이러한 책임있는 역할을 지속적으로 수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Attached Files
학술지 부동산분석 제10권 제1호 논문 모집 안내 

논문모집을 2월 18일(일)까지 실시합니다.

게재가 확정된 논문에 대해서는 소정의 연구장려금을 지급(200만 원/편)하며, 부동산관련 연구를 장려하기 위해 투고료 및 심사료는 받지 않을 예정입니다.

 

공지사항 보기(클릭)

I don't want to open this window for a day.